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황후’ 하지원, 단독 포스터 공개 ‘도도한 카리스마’

'하지원 기황후'

배우 하지원이 '기황후' 단독 포스터에서 도도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1일 공개된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의 포스터에서 하지원은 도도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월 초 경기도 안성 일죽 세트장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하지원은 마음을 읽을 수 없는 표정으로 한 손에는 칼을 쥐고 서서 우아함 속 강인함을 간직한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클로즈업된 모습에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가장 높이, 가장 아름답게 핀 꽃'이라는 카피에 꼭 맞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하지원은 강풍기를 동원해 붉은 천이 휘날리는 콘셉트의 촬영이라 잡고 있는 천이 자꾸 빠지려 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을 마쳐 현장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등의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으로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 김서형, 이문식, 김영호, 정웅인, 권오중, 김정현, 진이한, 윤아정 등이 출연한다.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