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팬택, ‘베스트 디자인 홈’ 10가지 타입 추가 제공

팬택이 새롭게 제작한 '디자인 홈'인 '베스트 디자인 홈' 10가지를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 홈'은 홈 화면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스스로 설계하고,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한 이미지와 컬러, 도형 등으로 꾸며 홈 화면의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한 사용자 환경으로 '베가 LTE-A' 모델부터 적용되었다. '디자인 홈'을 통해 사용자들은 배경화면에 사진, 스티커, 도형, 텍스트 등을 삽입해 꾸밀 수 있으며, 특정 그리드 및 아이콘을 누르면 특정 기능이나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도록 연동시킬 수 있다. 마켓에서 런처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디자인 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홈 화면을 연출할 수 있어 '베가 LTE-A'와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은 현재 '베가 시크릿노트' 구매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10가지의 '디자인 홈'에 추가하여 21일부터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http://ivega.co.kr)와 모바일 브랜드 홈페이지(http://m.ivega.co.kr)에서 10가지의 '베스트 디자인 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10가지 '베스트 디자인 홈'의 특징은 최근 유행하는 디자인 트렌드와 스마트폰 사용자 각각의 취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크게 세 분류의 타입으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첫 번째 타입은 각 그리드에 다양한 컬러를 매칭하여 심플하고 정돈된 비주얼의 디자인을 채용한 것으로, 최근 트렌드인 메트로 디자인의 특징을 반영했다. 두 번째 타입은 일상에서의 사진을 컬러와 함께 다양하게 배치한 타입으로, '디자인 홈'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타입은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디자인 홈의 아이템과 사용자가 자유롭게 그리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적절히 조화시킨 타입이다.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은 이 10가지의 '베스트 디자인 홈'을 활용하여 자신의 일상적 경험과 생각들을 담거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