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필립스, 경제적인 LED 다운라이트 모듈형 등기구 출시

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기존 조명기기와 호환이 용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LED 조명 전환 시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줄이는 LED다운라이트 모듈형 등기구 'DLM-FS(Full-Solution)'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필립스 DLM-FS는 드라이버와 방열판 기능을 하는 반사판, 빛의 분산을 유도 디퓨저(diffuser)가 내장된 일체형 제품으로, 매입형 등기구 사이즈의 표준인 지름 4인치와 6인치로 제작돼 설치와 등기구 제작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신뢰도 높은 미드파워(Mid-Power) LED엔진을 탑재하여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하는 18와트~26와트의 컴팩트 형광램프를 대체하며, 1만5천시간의 긴 수명과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료와 유지비를 절감해 초기 투자 비용을 빠른 시일 내 회수 할 수 있다.

조명색은 3000K, 4000K, 5000 K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DLM-FS를 광원으로 하여 등기구 제작 시 다양한 색, 재질, 모양의 림을 활용해 설치되는 장소나 목적에 맞게 자유자재로 디자인 변형이 가능하다.

필립스 조명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일곤 전무는, "필립스 DLM-FS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도 높은 성능으로 LED조명으로 전환시 가장 큰 걸림돌인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며, "비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전자 소비자 센터 080-60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