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국내 최초 브라이덜 컬렉션 성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지난 10월 9일 진행한 인스타일 웨딩 브라이덜 컬렉션in 서울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격 웨딩 문화의 메카로 자리매김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라씨엘'과 함께 대한민국 최초의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다. 10월 9일 한글날, 12시와 6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 현장에서는 최정상 드레스 살롱 총 6개 브랜드가 선보인 총 72벌의 드레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하이엔드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어 완벽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혼주와 예비 부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본 행사에는 데니쉐르 by 서승연, 소유 브라이덜, 이명순 웨딩드레스, 헤리티크 뉴욕, 황재복 등 국내 최고의 드레스 살롱이 참가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개그우먼 김미연, 배우 김승현, 작곡가 윤일상, 배우 이윤미와 딸 아라양이 함께 참석해 드레스 쇼를 관람하는 등 행사장의 열기를 공유하며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서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수영장의 풀사이드 주변에 특별한 런웨이 무대가 마련됐다. 모델들이 착용한 드레스를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볼 수 있었으며, 저녁 시간인 6시에 진행된 드레스쇼에는 다양한 빛깔의 조명이 무대를 비추어 드레스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아시스(The Oasis)는 로맨틱한 야외웨딩을 원하는 혼주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장소이다.

드레스쇼 이 외에도 부케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하여 SK-Ⅱ, 필립스, 롯데면세점, 불가리 향수, 재규어 랜드로버, 끄렘 드 라 끄렘, 청스튜디오, 김청경헤어페이스, 제니하우스, JC Music, 하나원 등 카바나에 마련된 부스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관계자는 "태풍 예고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초의 브라이덜 컬렉션을 찾아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벌써부터 다음 웨딩 행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으로 결혼을 앞둔 혼주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