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원택시, 오인혜 19금 파격 베드신 ‘노출 수위는?’

'소원택시 오인혜'

영화 '소원택시'에서 배우 오인혜가 펼친 파격 베드신이 다시 화제를 끌고 있다.

8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소원택시', '오인혜' 등의 키워드가 상위권을 휩쓸며 누리꾼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는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소원택시'가 2달이 지난 당일 웹하드 업체에 인터넷용 파일로 풀렸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특히 해당 영화에서는 오인혜와 장나라의 오빠인 배우 장성원이 파격적인 베드신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소원택시' 예고영상의 노출신이 담긴 캡처사진이 게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원택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원택시, 오인혜 아찔한 노출 기대된다", "소원택시, 오인혜 파격적인 연기", "소원택시 오인혜, 시상식에서 노출했던 그 여배우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소원택시'는 찌질한 택시기사 인만(장성원 분)과 삶에 찌들어 자살하려는 초희(오인혜 분), 혜리(한소영 분), 지은(김선영 분) 등 4명 사이에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19금 섹시 코미디 영화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