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MORPG '블레이드&소울', 1인 던전 '무신의 탑' 11일 공개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소울'에 1인 던전 '무신의 탑'의 신규 콘텐츠를 11일 선보인다.

'블소'의 대표적인 1인 던전인 '무신의 탑'은 기존에 최고 8층으로 구성돼 단계별로 한 층씩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7개 층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승부, 그가 돌아온다'라는 이미지가 걸린 티징 페이지를 공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새로 증축된 '신(新) 무신의 탑'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구(舊) 무신의 탑'을 8층까지 최소 한 번 이상 클리어 해야 한다.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구 무신의 탑 7층과 8층의 몬스터를 제압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완료하면 신 무신의 탑으로 이동할 수 있다.

9층에서 15층까지 단계별로 이뤄진 신 무신의 탑에는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며 15층에는 '블소' 유저들과 명승부를 벌였던 '야황 육손'이 기다리고 있다. 야황 육손은 지난 1년 간 유저들이 약 200만번 넘게 쓰러뜨린 적이기도 하지만 약 480만번쯤 유저들을 쓰러뜨리기도 하며 도전의 쓴 맛을 경험하게 했다. 무신의 탑을 완료한 유저들은 영웅급 무기와 보패 아이템은 물론 '야황 육손'이 남기는 신규의상과 장신구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