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하누곰탕, 고덕시립양로원에 사랑의 곰탕 기증

한우곰탕전문점 '다하누곰탕 (www.dahanoogomtang.com)이 지난 11일, 고덕시립양로원을 방문해 100% 한우로 달인 곰탕 600인분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최계경 다하누곰탕 본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고덕시립양로원 장세경 원장, 강동구 어르신 청소년과 한원모 시설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우곰탕전문점 다하누곰탕 최계경 본사 대표이사는 "명절을 앞두고 더욱 쓸쓸해질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이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전달한 다하누곰탕은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보양식으로 인공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아 현재 대한한공 VIP 비즈니스 클래식 노선에 납품하고 있는 전통 곰탕이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