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록마을 10월 캠핑 페스티벌 개최

다시 찾아온 캠핑의 계절 가을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캠핑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초록마을(www.choroc.com)은 기아자동차와 함께 10월 한 달간 '올 유 라이크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초록마을에 따르면 1차(10월12~13일)와 2차(10월19~20일) 캠핑 페스티벌은 충주호 캠핑월드(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3차는(10월26~27일) 죽곡 카누 친환경 캠핑장(전남 곡성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다른 오토캠핑 행사에서 볼 수 없었던 나만의 캠핑요리 경연대회, 가족체험 프로그램, K시리즈 차량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초록마을의 무항생제로 키운 기운펄펄닭을 활용해 참가자들이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개성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한 닭요리 캠핑 레서피'를 주제로한 이번 요리 콘테스트는 자녀와 함께 닭을 사용해 요리를 만드는데 자신이 있는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요리경연대회 참가팀에게는 무항생제로 튼튼하게 키워낸 기운펄펄닭 한 마리를 지원하며, 심사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형진 초록마을 마케팅전략팀장은 "캠핑이 큰 인기를 끌면서 많은 업체들이 차별화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업체만의 성격을 캠핑에 접목시키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해 캠핑요리 경연대회 등의 특색 있는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펼쳐 초록마을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