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 오지은 언급에 '오지은 과거 섹시영상' 화제

'정준 오지은'

정준과 오지은의 '정글의 법칙' 갈등설에 대해 정준이 해명한 가운데 그녀의 과거 섹시 영상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지은, 드라마 속 섹시도발' 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오지은이 성민아 역으로 출연했던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영상 캡처 사진으로, 해당 사진에서 그녀는 몸에 딱 달라붙는 검은색 원피스를 착용하며 섹시미를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그녀는 가슴라인과 등라인을 노출 시키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라인을 과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한편 정준은 9월3일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오지은과 불화설에 대해 "히말라야 등반 당시 해발 4800미터 높이에서 호흡 곤란이 심해졌다. 오지은과 신경전은 워낙 경사가 가팔라서 떨어져도 못 잡아주는 상황이었다. 진짜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했다.정준 오지은 언급에 네티즌들은 "정준 오지은 언급에 오지은 몸매 다시 화제", "정준 오지은 언급했는데 왜 요가복 뜨지?", "정준 오지은, 이런 몸매의 여자와 싸우다니", "정준 오지은 갈등, 예쁘니까 봐줘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