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이상순 결혼, 소박한데 스타일리시 '행복하세요'

'이효리 이상순 결혼 사진 공개'

가수 이효리가 결혼 후 첫 심경과 함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3일 이효리는 자신의 팬카페 '효리투게더'를 통해 지난 1일 제주도 별장에서 극도의 비공개로 진행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제 인생에 중요한 날인만큼 가족과 친지들에게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던 마음 이해해주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5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비가 올 것을 걱정했는데 날씨도 좋았고 결혼 준비로 고생 했지만 의미 있고 즐거운 일이었다"며 행복감에 젖은 채 결혼식 느낌을 전했다.

공개한 사진 속 이효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꽃 화관을 쓴 모습이다. 다소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을 살린 이효리는 하늘색 턱시도를 입은 남편 이상순의 손을 잡은 모습이다.

또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전거를 타는 이효리의 개구진 모습은 틀에 박힌 결혼식을 거부한 이효리 만의 스타일이 잘 묻어난다.

이는 비공개로 철통보안 속에 진행된 결혼식으로 서운한 마음이 들었을 관계자들과 취재진, 팬들을 위해 사진 5장을 공개하며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당분간 제주 자택에서 휴식을 취한 후 이번 달 중순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약 한 달 동안 배낭을 메고 유럽을 돌며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효리 이상순 결혼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이상순 결혼, 아름다운 부부의 탄생", "이효리 이상순 결혼, 소박하고 행복해 보인다", "이효리 이상순 결혼, 검소한데 왜 스타일리시하지?", "이효리 이상순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등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