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무디킹, 자연 에너지원 담은 '퓨어 에너지 스무디' 출시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담은 활력 충전 에너지 스무디 '퓨어 에너지 스무디' 2종을 22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신선한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영양 밸런스를 맞춘 스무디에 커피 베리에서 추출한 자연 에너지원을 함께 블랜딩한 건강한 에너지 음료로,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과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 두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퓨어 에너지 스무디'의 에너지원인 커피베리는 커피나무에서 자란 열매로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색으로 익어가는데 그 모습이 체리 같다 하여 커피체리 혹은 커피베리라 불리는 자연 원료이다.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은 비타민 A, B, C와 구연산 등이 피로회복 효과를 주는 파인애플과 레몬을 주재료로, 활기 넘치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열대의 미각을 선사한다.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는 항산화와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딸기, 오렌지에 원기 회복을 돕는 카로노이드 성분을 갖춘 망고를 블랜딩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퓨어 에너지'는 일반 에너지 드링크와 달리 스무디의 균형잡힌 영양과 자연의 에너지원을 동시에 섭취해 활력 충전 효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오후의 나른함을 떨치고자 하는 직장인,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운동 전 에너지를 충전해 운동 효과를 높이고 싶은 사람 등 누구나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칼로리면에서도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은 156kcal(스몰 사이즈 기준),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는 189kcal(스몰 사이즈 기준)로 노출의 계절 여름에도 다이어트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은 '퓨어 에너지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수)까지 전국 매장에서 퓨어 에너지 스무디 구매 시 무료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일부 특수 매장 제외)

또한, 스무디킹 페이스북에서 '퓨어 에너지 어택 이벤트'를 통해 '퓨어 에너지'가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7월 22일부터 스무디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을 통해 '나에게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을 촬영한 이미지와 사연을 응모하면 8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친구, 직장 동료와 함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퓨어 에너지 스무디'가 케이터링 서비스로 직접 찾아간다. 이밖에도, 매주 50명을 추첨해 신제품 시음권 각 1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최근 피로 회복이나 운동효과 상승 등에 도움이 되는 에너지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에너지 음료 한잔을 마실 때에도 영양 밸런스가 잘 맞춰진 스무디에 커피베리에서 추출한 자연의 에너지원을 함께 담은 '퓨어 에너지 스무디'로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