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스타, 데뷔 1주년 자축 인증샷 공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직접 키운 남성 5인조 빅스타가 데뷔 1주년 자축 인증샷 으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리더 필독은 13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어느덧 HOT BOY 로 데뷔한지 1년이 지났어요!! 비록 온리원과 함께 하지 못했지만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실망 시키지 않도록 열심히 컴백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 주세용~^^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팬들의 마음이 듬뿍 담긴 큰 선물에 감동하며 빅스타 다섯 멤버들이 조금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케익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스타 데뷔1주년 축하해요!" "오필독! 일말의 순정,우리동네 예체능 잘보고 있어요!하루 빨리 무대에서 보고 싶어요!" "컴백 무대 빨리 보고 싶다ㅠㅠ" "사진 보니깐 더 보고 싶어지는 빅스타~"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타는 오는 7월 21일 일본 고베에서 개최 되는 'Good Vibration IN KOBE 2013'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 진두지휘 아래 8월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몰두 하고 있으며 리더 필독은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및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KBS2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에 오필독 역으로 출연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