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전, 스포츠마케터 육성 프로그램 '디딤돌' 2기 모집

대전 시티즌이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인 '디딤돌' 2기를 모집한다.

대전이 지난 3월 국내 프로축구단 최초로 실시한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육성 프로그램 '디딤돌'은 스포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전·충청 지역의 유능한 인재들에게 이론 교육과 함께 프로축구단 현장 실무를 접하게 해 미래의 스포츠마케터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디딤돌'은 7월 1기 수료생을 배출할 예정이다.

'디딤돌' 1기 참가자이자 현재 대전시티즌 마케팅사업팀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주새난슬 씨는 "'디딤돌'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에서의 경기 운영을 경험할 수 있었고, 그 운영의 일원이 된다는 것에 뿌듯했다. '디딤돌' 프로그램 참가 중 대전시티즌 인턴사원 모집에 합격해 지금 근무하고 있는데, '디딤돌'에서 배웠던 것들이 많이 도움이 된다.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디딤돌' 참가를 강력 추천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은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디딤돌'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1기 교육 내용을 밑바탕으로 2기에는 더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디딤돌' 2기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5개월 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대학원생 모두 참가할 수 있고, 모집인원은 최대 35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티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