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S홈쇼핑 우리축산물요리 대상, 한경숙씨

NS홈쇼핑과 함께 하는 '제 6회 우리축산물요리경연축제'가 4월 30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성료됐다.

2인 1조를 1팀으로 총 100팀이 출전한 이번 대회 대상은 한경숙(50) 주부로 2천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한경숙씨는 딸 김정민 양과 동반 출전했으며, 돼지고기를 활용한 '오디소스와 된장소스를 곁들인 닭과 돼지고기 포두부 트위스트' 요리를 선보였다.

이어 ▶최우수상에는 '부추돼지고기튀김과 만두피자' 요리를 선보인 김진순(51) 주부가, ▶베스트 아이디어상에는 '마늘칩을 올린 우엉제육구이와 고추튀김'으로 여문희(41) 주부가, ▶최고열정상에서는 '달래페스토를 곁들인 원추원추원추 닭나물밥말이' 요리를 선보인 '임다운(20)'씨가 수상했다. 또 ▶다문화특별상 부문에는 요시다마리 씨가 소고기를 이용한 '니쿠자카' 요리를 내놨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 이사는 "우리축산물의 다양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축산물 소비촉진을 돕고 열악한 축산업 환경을 개선시키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올해에도 어김없이 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대한민국 식품 대표 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힘쓰기 위해 앞으로도 '우리축산물요리경연축제'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