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연아, 졸업사진에서 동기들과 '007 포즈' 재연

'피겨 여왕' 김연아(23·고려대)가 졸업 사진에서 '007 포즈'를 취한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연아 007 포즈로 졸업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김연아의 졸업 사진이 게재됐다.

고려대학교 졸업앨범을 직접 촬영한 이 사진에는 김연아가 동기들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에서 007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010 밴쿠버 동계 올림픽 쇼트프로그램에서 '007 메들리'에 맞춰 본드걸 연기를 완벽하게 선보인 김연아는 마지막에 두 손을 모아 총을 쏘는 듯한 포즈를 취했는데 이 포즈를 동기들과 함께 재연한 것. 김연아의 은은한 미소와 든든한 보디가드처럼 김연아와 여자 동기를 지켜주는 듯한 많은 남자 동기들의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09년 3월 고려대 체육교육학과에 입학한 김연아는 지난해 7월에는 서울 진선여고에서 4주간의 교생실습도 마쳤다.

한편 올해 고려대학교의 졸업식은 25일로 알려졌으나 김연아는 3월 캐나다에서 개최되는 '2013 ISU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준비로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아는 쇼트프로그램 '뱀파이어와의 키스'와 프리프로그램 '레 미제라블'로 세계선수권 대회에 출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