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콘아이즈, 지상파 3사 가요프로그램으로 전격 데뷔. '기타뱅잉' 열풍 예고

10대 슈퍼밴드 아이콘아이즈가 오는 25일 데뷔곡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의 음원을 발표한다.

올 초부터 가요계의 지대한 관심을 받아 오던 아이콘아이즈는 공식적인 음원이 공개 되지 않은 채로 지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음악캠프' 그리고 24일 SBS '인기가요' 등 3개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해 데뷔곡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를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방송 활동을 시작한 아이콘아이즈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본 가요 관계자들은 오랜만에 대형 신인 가수가 출연 했다고 입을 모았다. 이들은 "지금까지의 밴드는 정적인 부분이 많았지만 아이콘아이즈는 무대 전체를 종횡무진 휘젓고 연주 중에 기타를 돌리는 등 고차원적인 기술을 선보여 그 화려함에 놀랐다"고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 역시 기타를 돌리는 퍼포먼스에 적잖이 충격을 받았으며 헤드뱅잉을 넘어선 기타뱅잉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