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주요, 2013 봄 ‘실속 혼수예단전’

전통도자의 생활화를 추구하는 ㈜광주요(대표 조태권)는 2013년 봄 혼수시즌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혼수예단전'을 진행한다.

이번 광주요 '혼수예단전'은 최근 경기불황과 실속 있는 예단,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세트품목을 다양화하고 가격대별 합리적 맞춤상품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명품예단에서 20만원대 알뜰 홈세트까지 예(禮)를 표했던 '예단'의 정성과 전통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았을 뿐만 아니라 실속까지 더했다.

광주요 예단 제품은, 옛 도자의 예술성을 살린 클래식 라인(Classic Line)으로 섬세하고 고급스런 수공예 도자식기다. 광주요 최고급 명품 예단세트로 불리는 '분청사기박지 목부용문' 세트는 광주요의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으로 △명품예단(24피스) 166만원, △실속예단(16피스) 111만6천원이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예비부부를 위해서는 밥과 국, 수저받침 등 최소 6~8피스로 구성된 △ 알뜰예단(6피스) 47만6천원, 알뜰예단(8피스) 50만6천원, △다기세트(9피스) 60만7천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정 특가상품 '분청사기 수과문 2인 예단(24피스)'을 30세트에 한해 40%할인된 57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광주요는 혼수 추천 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캐주얼 라인(Casual Line) 홈세트를 출시했다. △알뜰 4인 홈세트는 총 24피스(24만7천원)로 평소 자주 사용하는 식기는 물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실용적으로 구성했으며 젊은 세대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신세대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광주요 전수진 영업총괄부장은 "예단용 도자기는 품격과 정성도 중요하지만 최근 신세대 예비신부들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고려한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전통을 기반으로 실용과 실속, 감각을 더한 고객맞춤 실속 혼수예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광주요 5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더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주요는 혼수예단전 출시를 기념해 행사기간 내에 클래식 전체 예단류 제품 및 혼수제품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주요품목과 전품목 50만원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최고급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광주요 직영점 방문 청첩장 소지고객 중 구매고객에게는 결혼 축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요의 2013 봄 '혼수예단전'의 자세한 상품 구성 및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http://www.ekwangjuyo.com/)과 백화점, 직영점 등에 문의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