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주, 팬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출정식 개최

팬과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제주 유나이티드의 2013시즌 출정식이 23일 열린다.

제주는 23일 오후 3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제주웰컴센터에서 '2013년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제주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각계 초청인사, 지역 언론사 및 관계자, 사전 봉사신청인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출정식은 KIKA 용품 조인식, 2013시즌 유니폼 발표회, 코칭스태프 및 선수단 소개, 필승깃발 전달식 및 구호제창, 기념사진촬용 순으로 진행된다.

공식 행사가 끝난 뒤에는 제주 선수단이 지난 14일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jeju-utd.com)를 통해 신청 접수를 마친 사전 봉사신청인원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길거리 환경미화, 보육원(2곳)-장애우 시설 청소 및 운동 강습)을 전개한다.

이번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은 지역사회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보여주기 위한 출정식 행사에서 벗어나 지속 가능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제주 공동체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박경훈 감독은 "2013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서 팬들과 함께 새로운 비상을 꿈꾸고 봉사활동까지 펼칠 수 있어 가슴이 뿌듯하다. 앞으로 제주도 유일의 프로구단으로써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공동체를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