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4일동안 렉핌 하나면…'트렌드세터의 엣지 스타일' 고민 해결

언제 어디서나 가장 핫한 몸매로 주목 받는 사람들. 이 사람들은 대부분 최신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사람들이다. 자신의 몸매에 따라 의상을 맞춰 스타일을 만들고 모든 트렌드에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을 즐긴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관리가 철저하다.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몸매 관리를 위해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트렌드세터 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닌다.

최근 많은 트렌드세터들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렉핌은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건강한 몸매로 자신을 아름답고 멋지게 관리가 가능하게 해주고 있다.

스타일리쉬한 배우 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은 최근 과거 월드스타 비와 댄서들을 함께 트레이닝 했던 한류트레이너인rok-kiss(김병효, 김인근, 김수병, 김정우)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프로그램을 런칭 했으며, 기존의 크로스핏 형태의 P.T와 G.X의 장단점을 보완하여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룹으로 함께 운동하기 때문에 써킷 트레이닝의 장점과 지루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단점을 보완하고 운동 중간에 GX프로그램을 접목시켜 한 그룹의 인원들에게 동기 유발 및 경쟁심 함양에도 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주 다른 동작의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진행하며, 신인 연기자인 고수진은 3월 시작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렉핌 프로그램은 남녀 누구나 다이어트 하기에 좋은 운동이다.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운동요법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크게 얻을 수 있다. 지구력을 요하는 P.T는 자칫 지루하거나 힘들기만 할 수 있기에 신나는 음악에 댄스를 겸한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특징. 14일동안의 슬렌더핫요가에 이어 핫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렉핌 프로그램은 2월부터 본격적인 홍보와 상품화가 이루어졌다. 현재는 남성의 경우 강남본점, 명동점, 여의도점, 신촌점, 부천점에서 가능하며, 여성은 전 지점에서 관리가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