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루다항공 호주 학생 요금 오픈 '당신을 응원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한국지점장 데와 카‰V라이)이 호주 방문을 계획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호주학생 요금'을 선보였다.

2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호주 시드니, 멜버른, 퍼스 항공료가 100만원 부터,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99만2000원부터 제공된다. 특별 가격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이코노미 좌석에 해당된다.

학생 요금에 추가되는 서비스로는 무료 수하물 40kg, 경유지체류(STOPOVER) 1회 무료,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며,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별도이다. 사용 조건으로는 3개월 이내에 발급된 재학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각종 중복 할인은불가하다.

'호주 학생 요금' 이용 고객에게는 '자카르타 공항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번 '호주 학생 요금'에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02-773-2092)로하면 된다.

데와 라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장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호주 구간을 이용하는 학생들이 많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학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주 여행 활성화를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현재 인천~자카르타와인천~발리를 최신 에어버스(AIRBUS)330-200과 330-3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24개, 인도네시아 국내 43개도시를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2009년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항공사 평가에서 4STAR등급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세계 최고의 지역항공사(The World's Best Regional Airline)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리고 전세계 유일무이한 기내 입국심사 서비스(IOB)를 도입하여승객들이 착륙 후, 5분 이내에 공항 출구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등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