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카콜라, 폴라베어 7분 영화 공개, 참여 이벤트도

1993년부터 코카-콜라 마스코트로 사랑 받아온 폴라베어 가족이 명 감독 '리들리 스콧(Ridley Scott)'에 의해 영화로 선보인다.

코카-콜라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 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되는 'THE POLAR BEARS' 영화는 툰드라에 터를 잡고 살아가는 북극곰들의 따뜻한 가족애와 공동체 안에서 품위를 잃지 않으며 자긍심을 갖고 살아가는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7분 가량의 쇼트 필름으로 제작된 'THE POLAR BEARS' 영상은 '글래디에이터', '에이리언'등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카-콜라사는 폴라베어 가족의 영화를 공개하는 기념으로 2월 28일까지 코카-콜라사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업로드 된 'THE POLAR BEARS'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스크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화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스크랩한 후, 페이스북의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소비자에게 '코카-콜라 250ml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993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래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 폴라베어'는 코카-콜라의 친근함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의 대명사로 인식되며, 산타클로스와 함께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중요한 자산이 되었다"며, "이번 'THE POLAR BEARS' 영화는 폴라베어 가족과 바다오리 사이의 우정을 공동체 안에서 함께 공존하는 삶으로 유머 있게 그려냈다. 폴라베어 가족의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며 '코카-콜라 250ml 모바일 기프티콘'의 행운도 잡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