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시카 고메즈, 무보정 몸매 확인해보니 '헉'

제시카 고메즈가 팬들에게 직전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www.fila.com)는 전속모델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10일 오후 2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FILA FIT(휠라 핏)과 함께하는 제시카 고메즈 Fitting 사인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휠라가 제시카 고메즈를 모델로 올 상반기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여성용 워킹화 '휠라 핏(FILA FIT)'의 새로운 버전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그 동안 보여준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팬들은 제시카 고메즈를 직접 만나 사인도 받고 몸매 관리 비법도 전수 받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신이 내린 몸매', '몸매 종결자', '글래머 아이콘'이란 별명에 걸맞게 섹시한 몸매가 돋보이는 트레이닝룩 차림으로 오랜 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 고메즈는 그녀만의 시원한 미소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정성껏 사인회를 진행했다. 볼륨감 넘치는 가슴골과 잘록한 허리선을 아낌없이 자랑하며, 스태프들을 또 다시 놀라게 했다는 후문.

평일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모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일반적인 팬사인회와는 달리 제시카 고메즈가 몸매 관리 노하우를 직접 팬들에게 전해 주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간단하지만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시연 시간 동안 선보인 늘씬한 팔다리와 글래머러스한 라인은 최근 한 댄스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섹시한 춤 솜씨만큼이나 많은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사전 응모를 통해 선발된 팬들에게 제시카 고메즈가 '휠라 핏' 제품을 직접 선물로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가 이 날 착용한 '휠라 핏'은 휠라가 올 봄에 출시한 여성 전용 워킹화로, 새로운 인체공학적 설계로 토닝 효과는 극대화하면서 안정감까지 더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고메즈 운동화'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