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 '잠바주스' 일일 점장 변신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의 '마린보이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8일(월) 잠바주스 서초삼성타운점에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일일 점장으로 등장했다.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잠바주스' 광고모델인 박태환 선수는 이날 자신의 이름을 따 출시된 '마린보이 스무디 (스위밍 스트로베리)'의 홍보를 위해 일일 점장으로 나섰다. 박태환 선수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스무디를 만들어 제공하는 등 깜짝 이벤트를 벌여 화제를 모았다.

'마린보이 스무디 (스위밍 스트로베리)'는 2011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의미로 출시됐다. 박태환 선수의 금메달 획득과 '마린보이 스무디'도 출시 5일만에 잠바주스 제품 판매 2위 아이템으로 등극할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린보이 스무디 (스위밍 스트로베리)'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고려하여 특별히 개발됐다.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완두 단백 100% 함유 프로틴(단백질)부스트와 비타민 부스트 등이 첨가되어 지치기 쉬운 여름철,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와 알칼리성 여름 과일 복숭아를 주 재료로 만들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균형있는 영양섭취를 도와주는 '잠바주스'는 박태환 선수처럼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자는 의미로 '마린보이 스무디'를 개발하게 됐다"며 "잠바주스는 영양부족과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잠바주스는 미국 스무디 업계의 독보적인 1위 업체로 인공감미료, 보존료 등의 합성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