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넌 내게 반했어' 우리 '퀸카? 학창 시절엔 평범해'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 '퀸카'로 출연하는 배우 우리가 자신의 학창 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우리는 23일 오후 서울 강남 노보텔에서 열린 '넌 내게 반했어'의 제작발표회에서 "학창 시절엔 조용히 지내는 편이었다. 직업상 많은 관심은 받았지만 퀸카까지는 아니고 평범한 편이었다"고 밝혔다.

우리는 '넌 내게 반했어'에서 극 중 이신(정용화)의 예고 동창으로 여준희(강민혁)의 사랑을 받는 한희주역을 맡는다.

우리는 이어 "드라마상 퀸카 역할이다 보니 초반에는 비호감 이미지가 될 것 같다. 자극적인 말도 많이 하고 까칠한 성격이다. 하지만 인간적인 면도 많기 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그룹 씨엔블루 멤버인 강민혁에게 드라마상 안 좋은 얘기를 해야돼서 씨엔블루 팬들이 안 좋아하실 것 같다.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할 것 같다. 마음의 준비를 했다"고 웃어 보였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는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