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풀럼vs토트넘Live]토트넘, 풀럼 원정 0-1 전반 종료

이건 기자

입력 2024-03-17 03:17

토트넘, 풀럼 원정 0-1 전반 종료


[크레이븐코티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이 선제골을 내주고 전반을 마쳤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경기를 펼치고 있다.



토트넘은 16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리고 있는 풀럼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0-1로 뒤진 채 끝냈다.

2분 풀럼이 공세를 펼쳤다. 역습으로 나갔다. 페레이라가 먼저 슈팅했다. 수비수 맞고 나왔다. 이를 무니스가 다시 슈팅했다. 역시 막히고 말았다.

11분 다시 풀럼이 공세를 펼쳐나갔다. 빠른 공격으로 토트넘을 흔들었다. 이워비가 크로스했다. 페레이라가 슈팅을 시도했다. 로메로가 걷어냈다. 이어 무니스가 다시 슈팅했다. 또 다시 막혔다. 14분에도 풀럼이 공세를 펼쳤다. 비카리오가 잡아냈다.

토트넘은 볼점유율을 높여나갔다. 짧은 패스를 통해 볼을 소유하고 경기 주도권을 쥐고 가고자 했다. 그러자 풀럼은 선수비 후역습으로 나섰다. 전반 24분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왼쪽 라인을 무너뜨리고 그대로 크로스했다. 무니스가 슈팅하려했다. 빗나갔다.

그러자 토트넘도 반격했다. 손흥민이 치고들어갔다. 매디슨에게 패스했다. 매디슨이 다시 패스했다. 손흥민이 슈팅을 때렸다. 골문을 넘겼다. 그러자 25분 이번에는 윌리안이 슈팅했다. 비카리오가 막아냈다. 이어 페레이라가 슈팅을 시도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이에 토트넘은 존슨의 슈팅으로 응수했다. 골키퍼에게 걸렸다.

31분 토트넘은 찬스를 만들었다. 비수마가 치고들어갔다. 문전 안에서 컷백패스했다. 매디슨이 슈팅했다. 골문을 살짝 비켜갔다.

풀럼이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43분 페레이라가 볼을 잡고 패스를 내웠다. 로빈슨이 크로스했다. 이를 무니스가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했다. 골망을 흔들었다. VAR 판독결과 온사이드로 판명됐다. 풀럼이 앞서나갔다.

전반이 끝났다. 전반은 풀럼이 앞서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