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뮌헨Live]'김민재 벤치' 바이에른 뮌헨 3-1 '이재성 선발' 마인츠 전반 종료

이건 기자

입력 2024-03-10 00:22

more
'김민재 벤치' 바이에른 뮌헨 3-1 '이재성 선발' 마인츠 전반 종료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알리안츠아레나(독일 뮌헨)=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김민재는 벤치에 있고, 이재성은 피치 위를 누비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마인츠에 앞서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9일 오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고 있는 마인츠와의 2023~2024시즈 독일 분데스리가 25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3-1로 앞선 채 마쳤다. 김민재는 에릭 다이어에 밀려 벤치에 있다. 이재성은 선발출전했다.

경기 시작과 함께 이재성이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다. 그러나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바이에른 뮌헨이 공세를 펼쳤다. 전반 2분 알폰소 데이비스가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다. 수비진 맞고 나갔다. 그러자 마인츠는 전반 3분 이재성의 패스를 받은 그루다가 찬스를 만들려고 했다. 무산됐다.

8분 바이에른 뮌헨이 찬스를 만들었다. 뮐러가 뒷공간을 파고들었다. 슈팅이 튕겨나왔다. 케인이 재차 슈팅했다. 이번에도 막히고 말았다.

전반 13분 바이에른 뮌헨이 선제골을 넣었다. 뒷공간 패스를 통해 마인츠를 무너뜨렸다. 무시알라가 볼을 잡은 후 패스를 내줬다. 달려들던 케인이 그대로 슈팅, 골로 마무리했다. 케인은 1분 후 역습 상황에서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다. 골키퍼 정면에 막혔다.

전반 18분 알폰소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나갔다. 대신 라파엘 게레이로가 투입됐다. 20분 바이에른 뮌헨이 두번째 골을 넣었다. 기습적인 프리킥을 올렸다. 케인이 헤더로 연결했다. 골대맞고 나왔다. 이를 고레츠카가 그대로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27분 이번에는 뮐러가 패스를 뒤로 흘렸다. 문전 안에서 키미히가 그대로 슈팅을 시도했다. 골문을 살짝 비켜갔다.

전반 28분 바이에른 뮌헨은 페널티킥을 얻었다. 케인의 슈팅을 마인츠 수비수 몸에 맞고 튕겼다. 주심은 반칙을 선언했다. VAR 판독 후 판정을 정정했다. 등에 맞았다고 판단, 페널티킥을 취소했다.

이어진 마인츠의 공격. 마인츠는 한 골으 만회했다. 전반 31분이었다. 나디엠 아미리가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마인츠도 선수를 교체해다. 갈라보기가 팀동료와 부딪히며 다쳤다. 마인츠는 갈라보기를 빼고 에드밀손 페르난데스를 투입했다.

남은 전반 바이에른 뮌헨이 공세를 펼쳤다. 전반 추가시간 2선에서 날카로운 패스가 찔러들어갔다. 케인이 볼을 받은 후 그대로 터닝슛, 골을 만들었다. 바이에른 뮌헨이 2골 앞선 채 전반을 끝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