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지창♥' 오연수 "결혼 권장하지 않아..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미우새')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6-23 21:26

more
'손지창♥' 오연수 "결혼 권장하지 않아..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연수가 결혼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오연수가 출연했다.

이날 오연수는 피부 비결로 '365일 선크림 바르기'와 '히터 안 틀기'를 꼽았다. 이에 서장훈은 "손지창이 히터 좀 틀자고 해도 안 트냐"고 물었고, 오연수는 "일단 내 피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 정도는 참자'고 한다. 히터 대신 열선 시트만 켜고 다닌다"고 답했다. 그러나 "애들이 켜자고 하면 틀어줄 것"이라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 서장훈은 "오연수가 결혼 생활에 대해 '이번 생은 망했다'고 표현했다. 첫사랑과 결혼해서 남자를 안 만나본 게 너무 후회가 된다고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오연수는 "너무 어렸을 때 일만하고, 밖에 혼자 나와서 산 적이 한 번도 없으니까 남자를 만날 새가 딱히 없었다. 그래서 내가 한 남자만 만난 걸 망했다고 표현한 거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머님들한테 욕먹을 소리일지 모르겠지만 난 그렇게 결혼을 권장하지는 않는다. 내가 결혼생활이 불행해서가 아니라 여러 명을 만나보고 데이트를 많이 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밝혔다.

그러자 서장훈은 "다시 태어나도 손지창과 결혼할 거냐고 물어보려고 했는데.."라며 당황했고, 오연수는 "난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태어날 거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분명히 그걸 예상하고 손지창이 여자로 태어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