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다시 우리♥"..'불화' 김창렬X이하늘 3년만 완전체..'DJ DOC 30주년' 복귀하나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6-22 23:31

"다시 우리♥"..'불화' 김창렬X이하늘 3년만 완전체..'DJ DOC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불화를 겪었던 DJ DOC 김창렬 이하늘이 3년만에 극적 화해했다.



22일 김창열은 스푼라디오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진행 중인 웹라디오 프로그램 '김창열의 올드스쿨2' 게시판에 "우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놀랍게도 김창렬 이하늘 정재용이 완전체로 한 자리에 모여 예전의 악동같은 케미를 선보이고 있었다.

그동안 김창렬 이하늘은 깊은 불화를 겪고 있었다. 2021년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뮤지션인 이현배의 사망 이후 갈등이 폭발했다.

당시 이하늘은 이현배의 죽음에 김창렬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공사비를 내지 않은 것도 이유가 된다며 공개 저격했고, 김창렬은 침묵으로 대응했다.

이후에 이하늘은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얼마 전부터 들었다'라고 김창렬에게 화해의 제스추어를 전했으나 김창렬은 이 또한 무응답으로 일관해 DJ DOC의 완전체 모습은 보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많았다.

하지만 지난 4월 두 사람은 포옹하고 손을 잡는 영상을 공개하며 화해의 모드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완벽하게 관계를 회복한 레전드 힙합그룹 DJ DOC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