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달이' 김성은 직접 결혼 발표 "비공개 예식, 큰 용기 주는 사람"[전문]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6-22 21:53

수정 2024-06-22 22:46

'미달이' 김성은 직접 결혼 발표 "비공개 예식, 큰 용기 주는 사람"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아역 '미달이'로 인기몰이했던 배우 김성은이 직접 결혼 발표를 했다.



22일 김성은은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다"며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라며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라고 예비신랑에 대해 설명했다.

김성은은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라며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또한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라고 덧붙여 결혼 후에도 배우 생활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임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웨딩 촬영으로 보이는 김성은의 블랙 드레스 자태가 담겨 있다. 그 옆에는 큰 키의 예비신랑이 서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성은은 레전드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 김성은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은입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