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탕웨이 "박보검♥수지=눈호강, 中서도 사귀라고.."(문명특급)[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4-06-13 18:53

more
탕웨이 "박보검♥수지=눈호강, 中서도 사귀라고.."(문명특급)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영화 '원더랜드' 배우 탕웨이가 극 중 커플로 호흡을 맞춘 수지와 박보검의 케미와 비주얼 합에 감탄했다.



13일 유튜브 콘텐츠 '문명특급(MMTG)'에서는 '탕웨이 하우스윗 (How Sweet)? 당장 여보라고 부르고 싶을만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재재는 "청룡영화상에서 박보검씨와 시상하실 때 '영화를 보고 나면 더 많은 girl들이 보검씨를 좋아할 거예요'라고 하셨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탕웨이는 "그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너무 아름답고 너무 잘생겼다. 피부도 좋고 성격도 좋고 스윗하고 완벽하다"라며 "특히 보검과 수지가 같이 있을 때 너무 달달하다. 영화에서 기타치고 노래를 부르면서 서로를 바라볼 때 첫사랑 같이 정말 순수한 느낌을 준다. 바로 눈호강을 했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탕웨이는 "이번 현장에서도 보검, 수지가 부르는 노래 장면도 현장에서 결정됐다. 멜로디를 만들어서 줬는데 보검 씨가 하루 만에 가사를 썼다. 저는 이런 생각도 한다. '요놈 어떻게 이렇게 다재다능할 수 있을까!'라고. 중국내 반응도 엄청 났다. '이런 커플 진짜 오랜만이다'라고. 현지 보도에서 정말 오랜만에 '저 캐릭터들이 진짜였으면 좋겠다'라고 나왔다"라고 현커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탕웨이는 "리딩할 때나 인사할 때 많이 만났다"라며 "박보검 씨랑 수지 씨가 '더 시즌스'에서 같이노래하는 거 봤냐. 둘이 진짜 노래를 잘 부른다"라며 또 한 번 두 사람을 이야기했다.

한편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지난 5일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