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난생 처음으로 '키스맛 젤리' 접한 '나경은♥' 유재석 "몇 개 더 사자" 유연석 재촉 (틈만 나면,)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6-12 07:20

 난생 처음으로 '키스맛 젤리' 접한 '나경은♥' 유재석 "몇 개 더 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유재석이 처음 접한 '키스맛 젤리'에 놀라움을 표했다.



11일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는 지석진과 조혜련이 게스트로 등장해 '투유MC' 유재석-유연석과 신당동을 찾았다.

틈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이동하던 도중 네 사람은 독특한 콘셉트의 가게에 방문했고 유연석은 진열대에 놓인 '키스맛 젤리'를 발견해 눈길을 끌었다.

유연석은 "이걸 먹으면 키스하는 느낌이 나는 젤리다. 스태프가 줘서 먹어본 적 있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거짓말 하지 마라. 젤리 먹었다고 무슨 키스하는 맛이 나냐"라고 일갈하면서도 "한 번 사봐"라며 궁금증을 표해 웃음을 샀다.

이윽고 네 사람은 '키스맛 젤리' 시식에 나섰다. 유연석은 "씹어먹지 않고 녹여 먹어야 한다"며 먹는 방법을 일러줬다.

시식에 집중하던 세 사람은 별안간 조용해지더니 동시에 깜짝 놀라며 신기해했고 유재석은 "몇 개 더 사자. 이 젤리 너무 신기하다"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