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다리 길이만 112cm에 A4 용지 1/4 사이즈 얼굴까지?" 한채영, '바비인형' 비율 뽐내 (돌싱포맨)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6-12 07:14

 "다리 길이만 112cm에 A4 용지 1/4 사이즈 얼굴까지?" 한채영…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찬해영이 '돌싱포맨' 멤버들에 바비인형 비율을 자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는 배우 한채영과 이병준, 코미디언 임우일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가운데 한채영은 바비인형 같은 비현실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그의 키 168cm 가운데 다리 길이가 112cm나 됐던 것. 한채영은 170cm인 김준호와 나란히 서서 비율 차이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김준호는 한채영에 "어머니 아버지도 (다리가) 기냐"고 물었고 한채영은 "엄마가 저보다 키가 크시다"고 답했다. 탁재훈의 "한 번도 통통한 적이 없었지 않냐"는 질문에는 "지금"이라고 답해 보는 이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상민은 "얼굴이 A4용지 1/4인 것으로 유명하다"면서 A4용지를 직접 꺼내 보이기도. 탁재훈은 이에 "이마하고 턱이 보이는데 왜 그러냐"고 지적하며 웃음을 샀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