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최민수♥' 강주은 "남편 덕분에 또 놀랍고 충격적인 경험"…단독 CF 찍었다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6-06 16:40

more
'최민수♥' 강주은 "남편 덕분에 또 놀랍고 충격적인 경험"…단독 CF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CF에 출연했다.



강주은은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남편 덕분에 30년동안 늘 놀라운 충격적인 경험들이 매우 많았지만 (아직도 아이엔지???ㅋ), 요번에는 단독으로 CF를 찍게된사실은 충격 충격 역시 대단한 충격이네요"라고 전했다.

그는 "너무나 귀한 브랜드에서 감히 저를 첫 모델로 초청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했어요. 세상에나 ~ 내가~이런 찰라에, 또 고맙게도(?)우리민수가 가자가자해서 10년만에 우리부부끼리 여행을 가까운데로 몇일 다녀왔네요"라며 "우리만의 부부여행~~ 공항에서 겨우 떠나게된 순간 (유성아빠 핸드폰을 차에놓고 와서 다시찾으러갔지 챙겨와야할 약들 ..등등) 뭔가, 느낌이 쌔?네요. 싸이판에 도착해서 숙소가 맘에 안든다고 징징대는 우리민수 ..역시!!!!결국 제머리의 작게 느낀게 "왜 우리 부부가 10년만에 여행을 간걸까? 잊고 있었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한 사진에서 강주은은 CF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최민수와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