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다이정재' 데뷔 썰 들려준다…노홍철, 미용실서 만난 현대高 선배와 수다 (노홍철) [SC이슈]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6-05 16:03

수정 2024-06-05 17:17

more
'제다이정재' 데뷔 썰 들려준다…노홍철, 미용실서 만난 현대高 선배와 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헤어샵에서 현대고등학교 선배이자 배우인 이정재의 동창이라고 밝힌 일반인과 우연하면서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최근 노홍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홍철'에서 오랜만에 헤어숍을 방문했다. 헤어 디자이너와 대화를 나누던 중 옆자리 손님이 노홍철을 불렀다. 그는 "노홍철 씨죠? (나도) 같은 현대고등학교다. 내가 선배다. 난 5회"라고 말했다.

노홍철은 "5회면 이정재 형님이랑 같이 다니셨던 거 아니냐"며 반가움을 표했다. 옆자리 손님은 "이정재, 한동훈하고 같이 다녔다"고 답하며 스마트폰 속 고교 시절 졸업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에는 배우 이정재의 풋풋했던 고교 시절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노홍철의 고교 시절 모습도 공개됐다.

노홍철은 "사립 학교니까 선생님들께서 안 바뀌시지 않냐. 저희 때도 이정재 선배님 인기 많으셨다. 수업 시간에 선생님께 '이정재 선배님 얘기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한번 선생님이 이정재 선배님이 그린 그림을 칭찬했더니 그림에 꽂히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옆자리 손님은 "맞다. 이정재가 그림에 꽂혔었다. 졸업하고 학교 앞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하용수 디자이너가 '너 이리 와봐'이래서 연예인 데뷔를 한 거다"라고 데뷔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이정재는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애콜라이트'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