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in스타] 링귀걸이-복고 데님? '텔미' 시절 소환! '원걸' 선예,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콘셉트 포토 공개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6-04 15:55

more
 링귀걸이-복고 데님? '텔미' 시절 소환! '원걸' 선예, 댄스 뮤지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공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선예는 4일 오후 자신의 개인 계정에 "90년대 K-pop Dance Musica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예는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커다란 링 귀걸이, 체크 무늬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로 90년대 무드를 한껏 살린 모습. 오는 7월 공개를 앞둔 공연 '문나이트' 홍보를 위한 콘셉트 사진으로 보인다. 다른 사진에서는 화려한 무늬의 헤어 밴드와 핫 핑크 컬러의 상의, 데님 재질의 베스트와 바지로 스트릿 감성을 표했다.

선예의 절친이자 가수 조권은 해당 사진에 "누구세요?"라며 댓글을 남겼고 다른 누리꾼들 역시 "힙하세요" "멋져" "텔미 때 생각나네요" "대박"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예는 오는 7월 댄스뮤지컬 '문나이트'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문나이트'는 대한민국 가요계 르네상스 시기로 일컬어지는 1990년대 K-춤꾼들이 모였던 이태원 클럽 '문나이트'를 배경으로 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을 담은 공연. 선예를 비롯해 가수 세븐, 블락비 유권 등이 출연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