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여자친구 없다"…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감동한 열애설 해명

백지은 기자

입력 2023-10-03 11:22

수정 2023-10-03 12:16

more
 "여자친구 없다"…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감동한 열애설 해명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 해명에 전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가 열광했다.



정국은 2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열애 관련 질문에 "자꾸 글이 보이는데 여자친구 없다. 안 만난다"고 못 박았다.

그는 "일만 하고 싶다. (연애) 필요성을 못 느낀다. 여자친구 없으니까 그만 얘기해달라. 여자친구는 아미다. 진짜 지금은 아미밖에 없다. 속 시원하다. 걱정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국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정국이 모 연예인과 열애 중이며 SNS에 커플 인증을 하는 게시물이 많다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이에 대부분의 팬들은 '지겨운 루머'라며 고개를 저었지만, 일부는 민감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정국이 직접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모든 루머는 깔끔하게 정리됐다.

열애설과 별개로 정국은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행진 중이다.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 최신차트(1일자)에 따르면 정국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세븐'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정상을 탈환했다. '세븐'은 공개 직후 '데일리 톱송 글로벌'에 1위로 진입한 뒤 두 달 가까이 정상을 지켰던 바 있다. 이후로는 도자 캣 '페인트 더 타운 레드'가 1위를 유지했으나 '세븐'이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 탈환에 성공한 것.

또 9월 29일 발표한 두 번째 솔로 싱글 '3D'는 3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3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팝스타의 저력을 과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